클레임처리안내

  • 물품에 이상이 있을 경우 사무국(031-884-9098)이나 공급실무자에게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매장에서 구입한 물품은 구입한 매장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 
다음과 같은 경우에만 반품 및 가격처리가 가능
  • 꼭 확인하세요! 모든 물품은 공급(구입) 즉시 물품 상태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주문한 내용과 다른 물품이 공급된 경우
  • 물품에 이상이 있는 경우 (불량,변질,파손,표기오류,이물혼입,중량미달등)
 
물품별 접수 기한
  • 일일식품,채소/과채류,냉장/냉동품,빵류,유제품등은 공급(구입)일 다음날까지
  • 생활용품,주잡곡 및 기타는 공급(구입)후 7일이내
  • 특별품과 일부 품목은 별도안내
 
반품 불가
  • 접수기한이 지난 경우
  • 본인의 과실로 물품이 없어지거나 훼손된 경우
  • 개봉하여 이미 사용한 경우
  • 단순히 구매의사가 바뀌었거나 단순 기호차(맛,향,색등)인 경우
  • 시간이 경과되어 물품가치가 현저히 떨어진 경우
 

❖반품처리 완료 후 환불됩니다.반품 접수시 품질개선을 위해 해당 물품의 생산지와 생산자 성함을 꼭 알려주세요.

 
문의 및 접수
  • 전화 : 해당 지역 한살림 상담실 ( 평일 09:00 – 18:00 )
  • 매장 구입 물품은 구입한 매장으로 문의 하세요.

❈각 지역별로 서로 다르게 적용되었던 물품 반품 기준이 새롭게 정비되었습니다.각 지역별 동일 적용되며 물품안내지와 장보기사이트,매장등을 통해 새로운 물품 반품기준을 소개하고 있으며 물품을 받으시면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